뉴스플러스

'닥터 펠로',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제이알제이의 토탈 헤어 솔루션 브랜드 ‘닥터 펠로’는 자사 제품 ‘Junivuni Hair & Scalp Wipes’가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닥터 펠로의 Junivuni Hair & Scalp Wipes(사진제공=닥터 펠로)

 

2021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우수상품 시상식으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서울특별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마크를 부여받고 국내 및 해외 시장 개척 등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에 선정된 닥터 펠로의 Junivuni Hair & Scalp Wipes는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시트지 한 장으로 두피와 모발을 닦아줌으로써 간편하게 샴푸를 대신할 수 있는 신개념 헤어케어 제품이다.


두피와 모발의 피지, 먼지, 노폐물을 클렌징함으로써 시원한 청량감, 두피 영양, 두피 진정, 모발 컨디셔닝효과를 부여하며 운동, 캠핑, 하이킹 또는 이동 중에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은 닥터펠로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인 쿠팡, 티몬, G마켓, 옥션, 위메프 등의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서관 B1 매장, 한남동 사이클링 매장인 WATT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FDA 승인을 받아 미국, 캐나다, 태국, 베트남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곧 이집트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알제이는 토탈 헤어 솔루션을 개발하는 ㈜국민대학교기술지주의 자회사이자 연구개발특구에 소재한 연구소기업으로 올해 산업통상자원부 수출바우처지원사업,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해외지사화사업(미국 뉴욕, 캐나다 토론토)에 선정된 바 있다.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관련기사 2건

순번 언론사 제 목
1 국민일보 토탈 헤어 솔루션 '닥터 펠로',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2 세계일보 토탈 헤어 솔루션 ‘닥터 펠로’(Dr. Pelo),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이전글 네이버, 국민대와 플랫폼 창업가 위해 맞손…‘최고위과정’ 개설·교육지원 강화
다음글 국민대, 지진방재 전문인력 양성교육기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