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국민대 LINC 3.0 사업단, 제1기 커뮤니티상생연구원 발대식 성료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LINC 3.0 사업단은 지난 12일 국민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제1기 커뮤니티상생연구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커뮤니티상생연구원 위촉장 수여식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제1기 커뮤니티상생연구원들은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는 사업과 연구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상생 포럼 지원 및 참여, 학술지 발간 지원, 커뮤니티 연구 및 사업, 기타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 활동 참여 등이 예정돼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하현상 커뮤니티상생센터장(국민대 행정대학원장)은 “커뮤니티상생연구원 활동을 통해 지역의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이해하고 소중한 경험을 쌓아나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우리 국민대학교는 커뮤니티 상생발전을 위한 글로컬 싱크탱크로서 커뮤니티상생연구원 활동 지원을 통해 지역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대학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이전글 국민대학교 정승렬 총장, 마약없는 사회를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 동참
다음글 국민대, 특허청 ‘지식재산경영 우수기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