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교내 전산시스템 작업에 따른 인터넷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8.3, 8.4~8.6) | ||||||||||||||||||
작성일 | 25.07.23 | 작성자 | 이한경 | |||||||||||||||
---|---|---|---|---|---|---|---|---|---|---|---|---|---|---|---|---|---|---|
첨부파일 | 조회수 | 1720 | ||||||||||||||||
게시물 내용주요 정보서비스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 및 무선랜 고도화 사업과 관련한 네트워크 재구성 작업 진행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인터넷서비스 중단을 안내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내용 가. 교내 주요 정보서비스에 대한 시스템 점검 및 작업 나. 네트워크 서비스 장비(백본스위치, DNS 등) 교체 설치 및 DR 구성 다. 물리적 유·무선 통합망으로의 건물별 무선 서비스 전환(논리적 망분리 및 보안강화) 2. 인터넷서비스 중단기간
※ 상기 일정은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음
3. 문의처: 정보기획팀(내선: 4275, 4277) 4. 기타사항: 최적의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매년 하계 방학 시작 주 토요일 및 교내 전체 정전일(연 2회)에는 시스템 정기작업이 진행되오니, 학사/행정 업무 일정 수립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대학 셧다운 등에 따른 매장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5-2학기 전부(과) 합격자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