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과대학공지
[현장실습]2018 하계 임업진흥원 현장실습 운영 안내 | ||||||||||||||||||||||||||||||||||||||||||||||||||||||||||||||||
작성일 | 18.05.14 | 작성자 | 유영인 | |||||||||||||||||||||||||||||||||||||||||||||||||||||||||||||
---|---|---|---|---|---|---|---|---|---|---|---|---|---|---|---|---|---|---|---|---|---|---|---|---|---|---|---|---|---|---|---|---|---|---|---|---|---|---|---|---|---|---|---|---|---|---|---|---|---|---|---|---|---|---|---|---|---|---|---|---|---|---|---|---|
첨부파일 | 현장실습 업무지원시스템 매뉴얼_학생용.pdf (818.5 KB) | 조회수 | 5618 | |||||||||||||||||||||||||||||||||||||||||||||||||||||||||||||
게시물 내용2018학년도 하계 임업진흥원 현장실습 안내
2018학년도 하계 임업진흥원 현장실습 운영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자세히 읽어본 후 기한 내에 신청 바랍니다.
1. 실습기간
2. 신청불가 대상 (1) 졸업심사대상자(초과학기자 포함) (2) 현장실습 외 타 과목 신청자 및 현장실습 교과목 18학점 이상 이수자 (3) 야간 편제학생 (4) 휴학생 (5) 해당기관의 필요에 따라 학생을 모집하여 근로, 인턴, 아르바이트 등으로 지원하여 선발 된 학생
3. 운영교과목
4. 지원금
5. 주요일정(안)
6. 유의사항
(1) 학생이 개인적으로 기업을 섭외하여 현장실습 진행 불가 (기업이 직접 신청해야함)
(2) 현재 취직하여 근무중인 형태인 경우, 현장실습으로 인정 불가
(3) 제출서류 원본을 각 학부(과) 담당 선생님께 제출 및 제출일자 기한 엄수
(4) 수강신청기간 이후, 교과목 변경 절대 불가(취소가능기간: 2018.06.15.(금)까지)
(5) 현장실습 온라인 사전직무교육 이수증 제출:
① 제출기한 : 2018.06.25.(월) 12:00
② 제출방법 : youyoung-in@kookmin.ac.kr e-mail 제출 (현장실습 최종 매칭된 학생에 한함)
(6) 현장실습 임의 기간변경 및 중도포기자의 경우 지원금 지급 및 학점인정 불가
7. 문의사항
- LINC+사업단 현장실습 담당자 02-910-6317
- LINC+사업단 홈페이지 FAQ (http://linc.kookmin.ac.kr/archives/category/faq?c=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