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
2025년도 하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공고 | |||||||||||||||||||||||||||||||||||||||||||||||||||||||||||||||||||||||||||||||||||||||||||||||||||||||||||||||||||||||||||||||||||
작성일 | 25.09.24 | 작성자 | 황새롬 | ||||||||||||||||||||||||||||||||||||||||||||||||||||||||||||||||||||||||||||||||||||||||||||||||||||||||||||||||||||||||||||||||
---|---|---|---|---|---|---|---|---|---|---|---|---|---|---|---|---|---|---|---|---|---|---|---|---|---|---|---|---|---|---|---|---|---|---|---|---|---|---|---|---|---|---|---|---|---|---|---|---|---|---|---|---|---|---|---|---|---|---|---|---|---|---|---|---|---|---|---|---|---|---|---|---|---|---|---|---|---|---|---|---|---|---|---|---|---|---|---|---|---|---|---|---|---|---|---|---|---|---|---|---|---|---|---|---|---|---|---|---|---|---|---|---|---|---|---|---|---|---|---|---|---|---|---|---|---|---|---|---|---|---|---|
첨부파일 | 조회수 | 106 | |||||||||||||||||||||||||||||||||||||||||||||||||||||||||||||||||||||||||||||||||||||||||||||||||||||||||||||||||||||||||||||||||
게시물 내용(재)울산연구원 공고 제2025-83호
「2025년 하반기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
우리 시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육성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울산연구원에서는 2025년 하반기 장학생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2025년 9월 19일 (재)울산연구원장
□ 선발개요 ○ 선발분야 : 우수‧다자녀‧생활‧재능 장학금(4종) ○ 지원대상 :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 휴학생, 교환학생 및 정규 학제 기간 초과자 신청불가 ○ 선발 예정인원 및 지급금액 : 357명, 490,000천원 예정
※ 우수‧다자녀 장학금의 경우 본인 부담금(등록금)이 없을 경우 신청불가 ※ 생활‧재능 장학금의 경우 본인 부담금(등록금)이 없어도 신청 가능 ※ 지원인원 및 지급금액은 변동될 수 있음 ※ 신청 시 고객번호(한국장학재단)를 꼭 정확하게 기입하지 않을 시 추 후 장학금이 취소 될 수 있음 □ 신청기간 및 방법 ○ 공고기간 : 2025. 9. 19.(금) ~ 10. 17.(금) ○ 신청기간 : 2025. 10. 13.(월) 10:00 ~ 10. 17.(금) 18:00까지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후 서류 메일 제출 ○ 접수확인 : 2025. 10. 27.(월) ~ 10. 30.(목) ※ 온라인 접수 신청 뒤 “메일누락” 및 “미승인” 확인 위하여, “승인” 또는 “미승인”을 꼭 확인 하시기 바라며, “미승인” 시 “미승인 사유”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홈페이지(https://uill.uri.re.kr/) 접속 및 우측상단 「로그인」 클릭 ※ 비회원의 경우 신청 불가, 회원가입 필수 ② 상단 「장학금」에서 「장학금 신청」클릭 ③ 「2025년 하반기 장학금 신청」클릭 후 본인이 신청하고자 하는 장학금 신청 ④ 자격요건 입력 후 신청 완료 클릭 ※ 개인정보 수집을 위하여 한국장학재단 고객번호 입력 한국장학재단 고객번호는 해당 재단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할수 있음. ⑤ 우측상단 「마이페이지」클릭 후 장학금 신청서 출력 ⑥ 서류 준비 및 제출 □ 서류제출 ○ 메일주소 : injae@uri.re.kr ○ 제출방법 : 메일 제출 ※ 선발자에 한해 추가 원본 제출 요구할 수 있음
□ 선발방법 및 절차 ○ 선발방법 - 서류심사(요건, 기준 등) 이후 장학생 선발 심의위원회를 통한 대상자 확정 - 동점자의 경우 선발기준 우선순위에 따라 결정 ○ 절차 및 일정
※ 연구원 사정에 따라 일정 등은 변경 될 수 있음 ※ 장학생 선발 결과는 추후 연구원 평생교육연구실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
□ 기타사항 ○ 장학금 중복지원은 가능하나 선발 될 경우 장학금 중 한 종류만 수혜가능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미비서류 발생 시 선발과정 중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접수 마감일까지 미비한 서류가 있을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 ※ 미승인 미확인으로 심사대상 제외 시 추가로 서류 받지 않음 ※ 본인확인 누락으로 인한 심사대상 제외 시 추가로 받아들일 수 없음 ○ 장학금 수령 후 타 장학금 수혜로 중복지원이 될 경우 초과분에 대해 연구원으로 반납해야 함 ○ 장학금 지급 후 서류 상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장학생 선발이 취소되며 수령한 장학금 전액 반환하여야 함 ○ 장학금 신청 시 대학이라고 함은 정규학제를 지닌 대학만 가능하며, 특별학제에 해당되는 사이버대학 또는 학점계좌제, 방송통신대학교, 기술직 강화를 위한 산업대학은 신청 시 제외 □ 문 의 처 ○ 울산연구원 평생교육연구실 장학담당자 ☎) 052-266-7601
□ 재능장학금
※ 기초생활 · 차상위계층 · 다문화가정 관련 서류 - 기초생활 : 수급자증명서(생계·의료·보장시설 수급자) - 차 상 위(부·모·본인 중 해당자 1인 제출) ① 수급자증명서(생계·의료·보장시설 비수급자) ② 자활근로확인서, 한부모가족증명서, 차상위계층확인서(우선돌봄차상위확인서), 장애인연금수급자 확인서, (경증)장애수당·장애아동수당 수급자 확인서 - 다 문 화 : 가족관계증명서(제적등본 등 국적확인이 가능한 확인서) - 소득분위 : 한국장학재단 증명서 발급 -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서 발급 ※ 제출서류는 공통서류(1∼7번) → 추가서류(8∼12번) 순으로 정리하여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급 및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제출 |
이전글 | 연휴 기간 중 도서관 신청 서비스 중단(도서구입, 우선정리, 전임교원자료배송) 안내[10/2(목) ~ 10/… |
---|---|
다음글 | [안내] 10월 복지매장 특별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