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교내 정보서비스 처리성능 개선 작업 안내(5/24) | ||||||||||||||||||||||||||
작성일 | 24.05.22 | 작성자 | 이한경 | |||||||||||||||||||||||
---|---|---|---|---|---|---|---|---|---|---|---|---|---|---|---|---|---|---|---|---|---|---|---|---|---|---|
첨부파일 | 조회수 | 6430 | ||||||||||||||||||||||||
게시물 내용교내 정보서비스의 처리성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일정: 2024.05.24.(금). 17:00 ~ 18:00(작업 종료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2. 작업대상
3. 영향도: 작업 중 일시적으로 대상서비스의 연결(업로드, 다운로드 등 일부 기능)이 불안정 할 수 있음 4. 문의처: 정보기획팀(내선: 02-910-4275)
|
이전글 | 2024학년도 푸른등대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 멘토 모집 |
---|---|
다음글 | 2024-1학기 글말교실 글말특강 9회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