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다이어리 제작 입찰공고 | |||||||||||||||
작성일 | 22.07.20 | 작성자 | 이민아 | ||||||||||||
---|---|---|---|---|---|---|---|---|---|---|---|---|---|---|---|
첨부파일 | [붙임]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다이어리 제작 제안요청서(3차).hwp (53 KB) | 조회수 | 20478 | ||||||||||||
게시물 내용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다이어리 제작 2. 입찰방법: 교내 전자입찰시스템 및 현장 경쟁입찰
3. 입찰 접수 기간: 2022년 07월 20일(수) ~ 7월 29일(금) 12:00까지 * 입찰서류 제출처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77 국민대학교 본부관 219호 홍보팀
4. 기술평가(제안PT): 2022년 08월 03일(수) 예정(변경 및 서류평가로 대체 가능)
5.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14조 규정 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최근 2년간(2020~2021년) 대학 또는 공공기관의 다이어리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2년간(2020~2021년) 매해 건당 매출이 일금이천만원(vat별도)을 초과한 실적이 있 는 업체 - 영업소가 수도권에 소재한 업체 - 본교의 사업자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일체 이의가 없는 업체 - 본교의 학사일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납품 일정에 차질 없이 생산 가능한 업체
6. 입 찰 보 증 금: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제출할 것
7. 입 찰 의 무 효: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등록 서류
9. 기 타 사 항: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홍보팀 담당자(910-4171)에게 문의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 2022년 7월 20일
|
이전글 | 2022-2학기 재입학 합격 공고 |
---|---|
다음글 | [LINC+사업단]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