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제5회 해동 KL TEAM™ 3D프린팅 대회 참가자 모집(9.26.~10.17.) | |||||
작성일 | 22.09.26 | 작성자 | 주민철 | ||
---|---|---|---|---|---|
첨부파일 | 1. 제5회 해동KL TEAM™ 3D프린팅 대회 세부계획.pdf (118 KB) 2. 제5회 해동KL TEAM™ 3D프린팅 대회 제출서류.zip (342 KB) 3. 제5회 해동KL TEAM™ 3D프린팅 대회 포스터.png (524 KB) 4. 2022년 LINC 3.0 사업 참여학사조직 현황.hwp (243 KB) | 조회수 | 8156 | ||
게시물 내용< 참가 신청시 팀장(대표자)은 '신규팀 개설하기'/ 팀원은 '팀원으로 신청하기' 기능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0월 21일 최종 참가자로 선발 될 경우 시 팀 신청상태가 '승인'상태로 변경됩니다.
성곡도서관에서는 교내 구성원의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과 자기 주도형 활동 소양을 갖춘 TEAM™형 인재 양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제5회 해동 K*reator’s Library TEAM™ 3D프린팅 대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교내 구성원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1. 대회명 : 제5회 해동 K*reator’s Library TEAM™ 3D프린팅 대회
2. 접수기간 : 2022년 9월 26일(월) 9:00 ~ 10월 17일(월) 17:00
3. 참가자격 : 국민대학교 학부 재학생으로 다음 2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3인 팀 가. 2개 이상의 학과(부)로 구성 나. LINC 3.0 사업단 참여학과 소속 학생 1명 이상 포함(참여학과 목록은 첨부파일4 참조)
4. 접수안내 가. 접수방법 : 제출서류 작성 후 ON국민 포털의 K-Star Track으로 신청 나. 제출서류(‘첨부파일2’ 참조) 1) 참가신청서 1부(대표자만 제출) 2) 참가동의서 1부(팀원 모두 제출) 3) 아이디어의 권리관계와 비밀유지에 대한 안내 및 활용 동의서 1부(팀원 모두 제출)
5. 대회내용 가. 여러 전공의 학생들로 구성된 팀을 선발한 후 특정 주제에 대하여 상호작용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그 결과물을 3D프린터를 이용해 구현함. 나. 아이디어 구현에 필요한 3D프린터 장비, 교육, 재료 등을 지원함. 다. 완성작에 대해 전시 및 발표를 진행하고 평가 결과에 따라 상장 및 상품을 수여함.
6. 주제 : 대학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작품 제작
7. 시상 : 성곡도서관장상 및 상품 가. 금상(1팀) : 소니 무선 헤드폰 (3대) 나. 은상(1팀) : 애플워치 SE (3대) 다. 동상(1팀) : 에어팟 프로 (3대) 라. 장려상(1팀) :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3대)
8. 대회일정 : 2022년 10월 28일 (금) ~ 2021년 11월 29일 (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1’의 세부계획 참조
9. 기타사항 : 본 대회 진행에 관한 세부사항은 코로나19 발생 동향 및 참가자 수준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0. 문의 : 성곡도서관 학술정보기획팀 (내선 6719 또는 jmc114@kookmin.ac.kr) |
이전글 | [디지털 물산업 분야 혁신인재 양성사업] 창의공과대학 교학팀 계약직원 모집 |
---|---|
다음글 |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교학팀] 계약직원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