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 |||||||||||||||||
작성일 | 23.06.14 | 작성자 | 한희원 | ||||||||||||||
---|---|---|---|---|---|---|---|---|---|---|---|---|---|---|---|---|---|
첨부파일 |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pdf (88 KB) 계절학기 환불신청 매뉴얼.pdf (1,755 KB) | 조회수 | 15822 | ||||||||||||||
게시물 내용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및 등록금 환불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가. 2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1차 폐강 교과목 신청자에 한해 학사지도 진행 예정 다.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06.15.(목) 10:00 ~ 06.16.(금) 16:00 라. 가상대학 ”2023하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수강희망교과목신청서 제출’ → 수강가능 교과목 확인 후에 ‘폐강교과목신청자_수강희망교과목신청서_학번_이름’ → 수강신청내역 확인 후 등록금 납부(가상대학 별도 안내) ※ 가상대학 ”2023하계 계절학기 폐강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 06.14.(수) 16:00 생성 예정
2. 등록금 환불신청 가. ON국민포털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계절학기환불신청 → 환불희망 교과목 선택 및 환불 관련 정보 입력 후 신청 ※ 반드시 은행명 / 예금주명 /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예금주인증을 하여야 하며 접수 및 승인된 환불신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 환불 기준
|
이전글 | [정보기획팀] 계약직원 모집 |
---|---|
다음글 | [산학협력단] 국민대학교 반도체·IP융합트랙사업 계약직원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