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2006학년도 정시 '가'군 실기고사 현장 스케치

2006학년도 정시 '가'군 실기고사가 11일(수)~12일(목) 이틀간에 거쳐 실시된다.

'가' '나' '다' 세 군에 걸쳐 분포되어 있는 우리학교 실기고사는 조형대학 및 예술대학 지원자들 거의 모두가 치뤄야 하는 필수관문이다.올해 실기고사는 '가'군의 조형대학과 체육대학 그리고 예술대학의 연극연화전공 및 성악전공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오늘은 매년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조형대학 전체 실기고사일답게 집합장소인 북악관과 예술관 주변은 쌀쌀한 겨울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원자들과 학부모 그리고 이들을 응원하는 재학생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9시에 고사가 시작하기 때문에 대부분 아침일찍 나온 이들을 위해 각 과 학생회에서는 따뜻한 커피와 녹차를 준비해서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대접하기도 하고 플랜카드를 들고 열심히 예비후배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시종일관 큰 목소리로 화이팅을 외치거나 때로는 다함께 온몸을 움직이는 파도타기로 응원하는 선배들의 모습에 긴장한 표정으로 양손에 수험표와 실기도구들을 쥐고 서 있는 지원자들이 미소를 짓기도 했다.

곧이어 오는 18일~22일에는 '나'군 예술대학 실기고사가, 24일에는 '다'군 미술학부 실기고사를 마지막으로 2006년 정시 실기고사는 막을 내린다.

추운 날씨에도 곱은 손과 몸을 녹혀가며 열심히 시험에 임한 학생들에게 합격의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
이전글 학내 구성원의 힘 합쳐 ‘도약’하는 ‘경영대학’이 될 것
다음글 8백번의 국민대신문을 통해본 지난 국민대의 생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