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11일~15일, 2006 하반기 취업주간 열려
2006년 하반기 취업주간이 졸업준비위원회(이하 졸준위) 주최, 엘리트 코리아 주관으로 오는 11일(월)부터 15일(금)까지 5일간 종합복지관 지하 1층 1호실에서 열린다.

이번 취업주간 행사는 2006년 채용전망 및 취업전략, 효과적인 입사서류 작성법, 성공적인 이미지메이킹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실전 모의면접,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을 준비했다.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학생에게는 전자사전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13일(수)까지 졸준위 사무실(종합복지관 310호)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를 제출하면 된다.

취업주간의 모든 행사는 우리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결처리서를 원하는 학생은 행사 전 졸준위 사무실을 방문하면 된다.

졸준위 김준표 취업부장(법·3)은 “그동안 학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강사를 다시 초빙했다”며 “모의면접이나 자기소개서 클리닉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많은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문의는 02)910-4934나 졸준위 홈페이지(www.kmujoljun.com)를 이용하면 된다.

 

국민대 신문사  유하나 기자 /applejuliet86@hanmail.net

 

이전글 개교 60주년 기념조형물 민주광장에 서다
다음글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 - 국민대학교는 그린캠퍼스 운동을 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