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대표 홈페이지 리뉴얼
홍보팀에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합하고자, 의견 수렴과 기존 서비스 통계 분석 그리고 트렌드에 대한 벤치마킹 등을 통해 국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기능 및 서비스를 확대 개편하였다.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두 가지 서비스 모드 제공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면 다시 접속할 때에도 동일한 모드를 우선 제공합니다. 비쥬얼 모드와 텍스트 모드를 선택하는 것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Visual Mode][Text Mode]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Visual Mode - 고등학생, 학부모 등 외부인을 위한 홍보를 위한 메인화면


Text Mode - 교내 구성원 등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를 위한 메인화면



UI (User Interface) 변경

Global Navigation과 Local Navigation을 변경하여 3 Depth 메뉴까지 한 번의 클릭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하였다.
메인 공지사항 및 기사 등 컨텐츠 영역을 페이징 할 수 있도록여 쉽게 많은 건의 컨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디자인 변경 및 Flash 제거

기존 4:3 비율에서 16:9 비율의 와이드한 타입으로 디자인을 변경하였으며, Flash를 제거하여 스마트 기기를 통해서도 풀 부라우징을 할 수 있습니다.



Service Link 정리 및 서브 페이지 키 비쥬얼 on/off 기능 추가

Service Link를 정리하고 확장하여 모든 페이지에서 쉽게 접속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서브 페이지 상단의 키 비쥬얼 영역을 확장하여 홍보 영역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영역 자체를 On/Off 할 수 있게 하여 사용성을 높였다.


이전글 컴퓨터공학부, 제7회 금융정보보호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다음글 총장, 윤상규 동문 한국경제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