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이현재 동문, 기부 감사패 전달식 개최

지난 5월 7일, 이현재 동문(동아무역 회장, 경영학석사)이 1천 2백만원 상당의 ‘스핀코터(Spin Coater)’ 실험장비 2대를 현물 기부한 것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본부관 203호에서 진행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을 비롯하여 지준형 대외협력처장, 최웅 신소재공학부 교수, 이용근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하여 이현재 동문의 모교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해, 응용화학부에 스핀코터 실험장비 1대를 기부한 것에 이어 올해도 추가로 2대를 기부한 이현재 동문은 “모교에 추가로 기부한 스핀코터 실험장비는 이공계 연구에 폭넓게 활용되는 장비인 만큼 다양한 연구활동에 활용되기를 바란다”며 실험장비 활용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에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은 “지난해에 이어 고가의 실험장비를 추가로 기부해 주신 이현재 동문의 모교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실험장비를 통해 이공계의 여러 분야에서 좋은 연구성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화답했다.

이번 이현재 동문이 기부한 스핀코터 2대는 각각 다기능 집적재료 연구실과 미세역학실험실에 설치되어 각종 실험 및 연구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전글 국민대, 산림청 ‘창의적 융복합 산림과학 전문인력양성 센터’ 지원사업 선정
다음글 태국 실파콘대학교 72명 교수진 방문, 조형대학과의 교류협력 확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