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국민대 경력개발지원단, 새로운 직무교육 “제약‧바이오 GMP&Validation 실무과정” 운영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경력개발지원단에서 올해 처음으로 제약‧바이오 GMP & Validation 실무과정을 운영한다. 최근 제약‧바이오산업은 고부가가치 산업이자 일자리 창출의 선두주자로 주목받고 있으며 “제약‧바이오 직무교육”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관련 전공 학생들 뿐 아니라 타 전공 학생들의 교육에 대한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수요를 바탕으로 11월 9일(토)부터 이틀간 집중 교육으로 진행되는 “제약‧바이오 직무교육”은 현직 품질직무 전문가가 직접 강의를 담당하는 교육훈련 프로그램이다. 참여 학생들은 GMP&Validation 교육을 통해 QC(QA)실무 지식을 얻을 수 있고, GMP&Validation 자격증 취득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제약‧바이오” 산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이 분야의 직무를 이해하고, 해당 분야의 취업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교육에 참여한 학생들들 중 우수 수료자에게는 역량 인증서가 발급된 예정이다.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는 “앞으로도 이 제약‧바이오 GMP&Validation 실무과정처럼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한 새로운 직무교육을 기획하고 있으며, 이 교육에 이어 새롭게 ‘영상미디어기획 및 SNS 광고마케팅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1건
순번 언론사 제 목
1 스마트경제 국민대 경력개발지원단, 새로운 직무교육 ‘제약·바이오 GMP&Validation 실무과정’ 운영
이전글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 대학생 특화이슈 어플 ‘썸노트’ 제공
다음글 국민대, 학과별 진로 로드맵 구축 및 진로취업 가이드 북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