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국민대-경성대, LINC 3.0 사업 ICC 공유ㆍ협업 MOU 체결

MOU 기념 사진(국민대 제공)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LINC 3.0 사업단은 지난 9일 경성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ICC(기업협업센터, Industry-University Cooperation Center) 공유ㆍ협업 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LINC 3.0사업 수행대학 간 협업체계 구축 및 산학연협력 성과 제고 등 기업협업센터 중심의 산학연협력 사업에 대한 상호 발전을 목표로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 대학은 모빌리티와 AI 두 분야를 중심으로 인력양성, 기술사업화, 창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RISE 체제(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의 대응방안, 글로벌 연계 캡스톤디자인, 대학의 장벽을 허무는 팀팀클래스, 협의회 및 산업체 재직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공동 운영에 대한 내용도 함께 논의됐다.


국민대학교 오하령 산학연구부총장(LINC 3.0사업단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두 대학의 LINC 3.0 사업 수행에 있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상호협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이전글 국민대,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다음글 국민대·우즈벡 TUIT, 글로벌 공유·협업 워크숍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