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러스

국민대 시각디자인학과, 2024학년도 1학기 과제전 개최

국민대 조형대학 시각디자인학과는 학과 과제 전시회 '주제넘기 재주넘기'가 개최됐다고 21일 밝혔다. 


'혁신적인 디자인 시도들과 장난스럽지만 파격적인 각자의 사고와 사유를 담은 학부생들의 과제물들을 선보이고 공유하는 장'을 목표로 기존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를 통해 전통적인 기법이나 형식에 초점을 맞추어 왔던 기존의 졸업 전시에서 벗어나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작업을 강조해 경계를 넘나드는 창작물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회에는 2024년도 1학기 국민대 조형대학 시각디자인학과 학부생 모두가 자유롭게 참여해 미래의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하고, 독창적인 시각을 개발하는 과정을 공개하며, 그 결과물들은 학생들이 사용하던 교실에 그대로 전시됐다. 일상적인 교실을 창의적인 전시 공간으로 변환함으로써, 사전에 정해진 경로보다는 관람객의 능동적이고 자유로운 전시관람을 유도함으로써 보다 더 편안한 분위기의 전시회를 기획하고자 했다.


'주제넘기 재주넘기' 전시회는 이번 달 23일까지 국민대 조형관 4층에서 진행된다.

 

 


국민대 조형대학 시각디자인학과는 학과 과제 전시회 '주제넘기 재주넘기'가 개최됐다고 21일 밝혔다. /사진=국민대 제공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이전글 국민대-경찰청, ‘24년 경찰청 데이터 분석 인력 육성 과정’ 수료식 개최
다음글 체육대학 스포츠건강재활학과, 스포츠잡알리오와 MOU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