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인! 국민인!!

2018 자랑스러운 국민인賞 정준호-윤정식-남상원 동문 수상

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회장 박해진)가 2018년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 수상자에 정준호 크리스탈생명과학 대표이사 · 윤정식 경기도 지식캠퍼스 단장 · 남상원 아이디앤플래닝그룹 회장 등 3명을 시상하기로 결정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민대학교 총동문회는 사회 각 분야에서 커다란 성취를 이루어 국민대학교와 총동문회의 이름을 드높였다는 점에서 위 세 명의 동문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자랑스런 국민동문상에는 류희봉 국민대학교 학생지원팀장이 선정되었다. 또한, 지난 6년간 총동문회장을 역임하며 모교와 동문회 발전에 기여한 윤종웅 총동문회 명예회장에게는 감사패를, 2년간 국민대학교 동문 평의원으로 대학 발전에 공헌한 안승권 (주)원시스템즈 회장과 김춘형 (주)코제트 대표이사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한 편,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은 매년 정·관계, 학계, 재계, 문화예술계 등에서 뛰어난 업적을 세워 모교의 위상과 명예를 선양한 국민대 동문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지난 1986년부터 시상한 이래 남덕우 전 국무총리를 시작으로 박맹우 국회의원, 장영달 전 국회의원, 손석희 JTBC 보도부문 사장,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이철성 경찰청장 등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이번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 시상식은 오는 1월 11일(목) 오후 7시 강남역 메리츠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되는 2018년 국민대학교총동문회 신년하례식 행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8건
순번 언론사 제 목
1 머니투데이 국민대 총동문회, '자랑스러운 국민인의 상' 수상자 선정
2 대학저널 국민대 총동문회, '자랑스러운 국민인의 상' 수상자 선정
3 메트로신문 '자랑스러운 국민인의 상'에 정준호 크리스탈생명과학 대표 등 3명 선정
4 뉴데일리 [캠퍼스 소식] 사이버외대-이스트 앰비션 MOU 外
5 베리타스알파
6 이데일리
7 뉴시스
8 문화일보
이전글 최웅철 교수 "전기차 더 많은 사람이 경험하도록 기회 줘야" / 자동차공학과
다음글 피부균총 개선 식물추출물 개발 / 김태종(임산생명공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