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인! 국민인!!

2020년 대한민국학술원 우수학술도서 선정 / 지준형(언론정보학부) 교수

지준형 교수(국민대 언론정보학부 광고홍보학전공)의 저서 '브랜드 연상: 소비자는 브랜드를 보며 무엇을 떠올리는가(2019, 한울)'가 2020년 대한민국학술원 우수학술도서로 선정되었다. 이 책은 브랜드 전략의 핵심 개념 중 하나인 '브랜드 연상(brand association)'에 대한 국내외 주요 연구결과 및 지준형 교수 본인의 연구결과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다. 브랜드 연상의 개별적 특징과 구조적 특징, 그리고 이를 브랜드 전략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 등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전글 국민대 서동일 학생, SCI급 국제 학술지 2편에 논문 게재 / 서동일(일반대학원 박사과정 18) 학생
다음글 대만 위생복리부로부터 COVID-19 진단키트 긴급사용 승인 / 윤창규(행정대학원) 특임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