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국민

센티넬, 운동기능 향상 위한 '센티넬 리커버리 워크샵' 개최 / 홍정기(체육학부) 교수

센티넬(대표이사 라클란 위너)은 오는 3월5일 서울 삼성동 센티넬 업타운 박스에서 회원들의 운동기능 향상을 위한 ‘센티넬 리커버리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센티넬 오픈 4주년을 기념해 센티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워크샵에는 센티넬 자문교수인 국민대학교 스포츠건강재활학과 홍정기 교수의 ‘부상방지를 위한 올바른 자세와 기능성 운동’에 관한 강의와 함께 락테이프를 활용한 테이핑 시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홍정기 자문교수는 신체활동 및 운동에서 비롯된 근골격계 질환과 부상예방 프로그램, 교정 운동 프로그램 및 헬스 피트니스 전문가 양성 분야에 있어 국내 최고의 권위자다.  
  
센티넬 라클란 위너 대표이사는 "센티넬은 이번 리커버리 워크샵을 통해 올바른 운동 자세를 통한 회원들의 운동기능 향상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부상 방지에도 최선을 다하는 데 기여, 회원들의 건강도 지키는 파수꾼(Sentinel)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0225000230

이전글 [사진] “내가 바로 로봇 메시”/ 국민대학교
다음글 한국인 삶에 깃든 소나무의 모든 것 / 전영우(산림환경시스템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