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국민

“진심 담은 성화로 온누리에 은혜를”/ 유병우(대학원 경영학과 박사과정 92) 동문


유병우 作

춘천 아가갤러리(관장:권영순)가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갤러리 제1전시장에서 `유병우 유·펜화 모방화 초대전'을 연다.

작가는 춘천고를 거쳐 강원대 경영학 석사, 국민대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서일대 경영학과 교수 및 학장을 역임했다. 정년 퇴직 후 취미생활을 찾던 중 서울 신설동 풍물시장 헌책방에서 `하나님의 이미지'라는 책을 구입했고, 책 속에 수정펜으로 그린 성화들이 마음에 깊이 닿아 서울 인사동 아트센터에서 인물화 데생 연수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펜을 사용해 성화를 그리며 수준높은 작품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춘천YMCA, 온누리교회, 서울 동대문도서관 남산도서관 갤러리 등에서 수차례 개인전을 열었다.

권영순 아가갤러리 관장은 “작가의 성화를 많은 사람이 감상하고 은혜를 함께 누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www.kwnews.co.kr/nview.asp?s=601&aid=219022700111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이전글 [정구민의 톺아보기] MWC19, 실버케어 새로운 시장을 여는 ETRI 인체통신기술 / 정구민(전자공학부) …
다음글 현수막 축하, 국민대 졸업식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