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 2017년 11월 15일(수) 12시~12시 40분
- 장소 : 성곡도서관 1층
- 주최 : 성곡도서관,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부
-
00:00 〈고향의 봄〉 - 홍난파
-
02:49 〈Last Carnival〉 - Acoustic Cafe
-
연주 : 트리오 콘 스피리토(Trio con Spirito)
탄탄한 연주력과 긴밀한 호흡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실내악단으로 거듭하고 있는 진영선(피아노), 정진희(바이올린), 정광준(첼로)으로 이루어진 Trio con Spirito(트리오 콘 스피리토)는 독일 베를린에서 결성되어 활동을 시작, 슈투르가르트 음악대학 최초로 실내악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였고, 이는 독일에서 한국 국적의 앙상블 단체가 받은 첫 번째 최고과정 학위이다.
네덜란드 Charles Hennen 국제 실내악 콩쿨 우승, 그리스 Thessaloniki 국제 실내악 콩쿨에서 우승하였고, 스페인 Maria Canals 국제 음악 콩쿨 준결승, 오스트리아 Brahms 국제 콩쿨 실내악 부문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는 등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었고 Niedersachsen 국제 실내악 페스티벌(독일 WDR 방송 출연), Stuttgart 국제 실내악 페스티벌, Orlando 국제 실내악 페스티발 등에 초청되는 등 유럽에서 활동을 펼쳐 왔다.
귀국 후에도 Deutsche Oper Berlin과 협연하는 등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과 만나오고 있으며 국내외를 오가며 연주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성곡브런치 콘서트는 국민대학교 구성원들에게 교양 함양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 음악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국민대 성곡도서관과 예술대학이 함께 개최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