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의 국민

마케팅연구원 2003 전략 세미나 발표, 이수동(경영)교수


2003. 1. 9. - 매일경제 -



한국마케팅연구원은 2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남대문 대한상공회 의소 2층에서 '2003년 뉴마케팅 패러다임' 전략에 관한 세미나를 개 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정원 성균관대 교수(경영학과)가 '디지털 경쟁 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과 마케팅 리더십 전략의 실전 사례' 를, 이수동 국민대 교수(경영학과)가 '변혁기의 마케팅 마인드 제휴 전략과 대고객 관계 관리 강화 방안'에 대한 주제 발표가 있을 예정 이다. 참가비는 회원 1인당 9만원, 비회원은 12만원. (02)2215-6984




이전글 [광고]BIT 전문대학원 신입생 모집 광고
다음글 [전문가 시각] 무엇을 위한 반미인가 / 홍성걸(행정)교수